
박수홍은 이날 오전 서울서부지검에서 아버지가 박씨에게 욕설과 폭행을 당한 것에 이진호는 "박수홍이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폭력적인 모습에 대질검사에 굉장히 부담스러워 했다"며 "이런 상황 때문에 여러 차례 보안 조치를 촉구했다"며 "심지어 박수홍이 대질검사에서 '방검복'을 입을 정도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수홍의 아버지가 박수홍을 보자마자 정강이를 발로 찬 다음 '칼로 배XX를 XX버리겠다'라고 말했다"라며 폭언을 했고, 박수홍은 그 자리에 주저앉아 '대체 나한테 왜 그러냐. 가족을 위해 헌신을 했는데'라며 형에게 절규했다.
그러자 "박수홍의 형은 그런 상황에서 '오.. 주여'라고 한마디만 하고, 아버지의 욕설과 폭행에도 불구하고 박수홍의 형과 형수는 제지하지 않고 지켜만 봤다"고 해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또한 "박수홍은 급히 병원으로 옮겨진 뒤, 형수과 아버지는 법원 인근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고 전해 논란을 주고 있다.
한편, 박수홍의 아버지가 참고인이 된 이유로는 '본인이 모든 것(횡령)을 했다'라고 진술해 -낮은형량 -친족상도례 를 약용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체크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추천 Info
BEST 머니이슈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