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의자들은 대청댐 인근에 주차 후 코인·현금의 계좌 정보를 알려달라고 협박하며 마취제가 든 주사기로 수차례 사용해 피해자를 살해하겠다고 위협했다.
결국 피해자는 의식을 잃었고, 이에 당황한 황 씨와 연 씨는 이모(35) 씨에게 전화를 걸어 사실을 보고했다. 이후 이 씨는 피해자가 알려준 계좌에 돈이 없다며 황 씨와 연 씨에게 피해자를 생매장하라고 말했다.
경찰이 차량을 수배한 시각은 30일 새벽 4시 53분으로, 경찰이 신속하게 대응했다면 피해자가 생존했을 것이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 씨는 구속 이후 혐의를 부인해왔지만, 생계가 어려워진 이 씨가 피해자와 다툼이 있었다는 정황이 밝혀졌다.
검찰은 범행의 윗선이라 지목되는 유 씨와 황 씨가 이 씨에게 착수금 4천만 원을 주고 범행을 지시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출국금지 시켰으며, 5일 개인정보공개위원회를 열어 피의자에 대한 신상 공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체크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EST 머니이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